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휴대용 유모차 구매 후기 : 줄즈 에어플러스 (Aer+) 세이지그린

by papaworld 2024. 10. 16.
728x90
반응형
SMALL

절충형 유모차 알차게 쓰다가

어디 다니려면 휴대용 유모차가 필요하게 되었어요.

아기도 어느덧 5개월이 지나고

목도 어느정도 가누니까 휴대용 도전해도 좋겠더라고요.

 

스토케 요요와 해밀턴 그리고 줄즈 휴대용 3가지를 고민하였는데

집 근처에 베이비하우스 검단점이 있어서 방문하게 됬어요!

 

 

 

매장이 꽤 넓고 여러제품이 있어서 3가지 휴대용 유모차를 모두 볼 수 있었어요.

해외 여행을 즐기다보니 기내 반입에 유리하다는 스토케 요요가 1순위였는데

 

작긴 작은데... 그거 외에 너무 불편한 점이 많았어요

해밀턴의 경우에도 폴딩이 굉장히 쉽긴 했는데..

천... 퀄리티가 만족스럽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어깨선 위치가 아무튼 좀 그랬어요.

 

그래서 줄즈 에어플러스를 결정하였고

집으로 바로 업어왔어요. 

이것저것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셨고 이음카드까지 쓰니까 가격적으로 좋더라고요!!

 

 

 

휴대용이라 그런지 박스도 굉장히 컴팩트 합니다.!!

 

 

구성품도 안에 알차게 들어가 있고

항공커버도 함께 있어요. 따로 사야되는 줄 알았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시트랑 발판까지 설치를 했는데

발판은 잘 못 설치했나봐요 ㅎㅎ

 

작고 가볍습니다. 

 

 

 

이건 폴딩했을때 모습이에요. 

한손으로 아기를 안고도 쉽게 접고 펴고가 가능해서

아 이래서 휴대용 휴대용 하는구나 했어요

기존의 절충형은 ㅠㅠ...

 

절충형은 집 앞에 산책할 때 쓰기로하고

휴대용은 차에 실어놓고 외출할때 쓰기로 결정했어요

바로 차 트렁크에 올려봅니다.

 

 

 

유모차를 실었는데

트렁크가 충분하네요!

넓디 넓어요. ㅠㅠ...

 

휴대용 유모차 고려하고 계신다면 줄즈에어플러스 추천드려요.

 

"줄즈 에어플러스 구매이유"

한손으로 접고 펴고가 쉽다.

가볍고 소재가 고급스럽다

가격이 적당하고 매달 이벤트로 다양한 구성품을 준다.

 

"본 포스팅은 대가없이 실제 구매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이상 줄즈 에어플러스 구매 후기를 마쳐요! 

반응형
LIST